SMALL

우리나라 학생들이 추천하는 호텔조리과 호텔학교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호텔조리과추천의 빈도가 가장 높은 학교는 바로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한호전입니다. 한호전이 가장 많이 추천을 받는 이유는 분명히 있죠.

 

고등학교에서는 아직까지 학생들을 대학교에만 보내려고 혈안이 되어 있어서 호텔조리과추천 전문학교는 신경쓰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조리사의 꿈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대학교라는 타이틀이 아니라 바로 교육체계죠.

 

고등학교때까지는 학생들이 배우는 과목이 다 똑같았는데요, 대학과정부터는 취업에 맞추어 배워야 하기 때문에, 학교 선택이 상당히 중요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가장 많은 호텔조리과추천을 받은 한호전에 대해서 알아봐야 하겠죠?

 

 

 

 

지금 보시는 사진은 한호전 미래관에 위치한 조리실습장입니다. 지금 학생들은 4년과정의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인데요, 호텔조리과추천 4년교육은 졸업시 대학교와 동일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높죠. 학생들이 원하는 요리실습을 매일매일하면서 대졸학력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높은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학교는 보통 2년제 과정만 있는데요, 여기서 호텔조리과추천 한호전의 특징이 드러납니다. 한호전은 2,4년제 교육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서 원하는 학위를 이수할 수가 있죠. 또한 각 학과마다 교육 커리큘럼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수업에 맞추어 학과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학교 내에서의 전과가 가능하며 일반 대학교 편입도 할 수가 있죠.

 

 

 

 

호텔조리과추천 한호전의 두번째 특징은 바로 실습입니다. 한호전은 전국에서 가장많은 실습실을 보유하고 있죠.

 

기존의 전문학교가 실습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한호전은 다릅니다. 조리실에서 요리만하는 일반 전문학교와 다르게, 한호전은 뷔페, 연회, 레스토랑 실습실이 있어서 실습실에서 만들었던 요리를 활용할수 있다는 것이죠. 교내요리대회도 상당수 있구요.

 

 

 

 

호텔조리과추천 중에서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요리대회입니다. 취업에 있어서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스펙이 될수 있는 것이 요리대회인데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교수님의 지도가 필수적입니다.

 

한호전은 한식,양식,중식에 맞추어 전임교수님이 계시구요, 각 요리대회만 출전하는 동아리별로 담당 교수님이 계시기 때문에 대회에 나가서 수상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지도를 해주십니다.

 

한호전 학생들이 1년간 수상하는 메달의 갯수는 약 200개 정도입니다.

 

 

 

 

 

1인 1실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1인 1실습은 1명이 하나의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재료 제공은 사실상 1인 1실습으로 하는 전문학교는 없습니다.

 

호텔조리과추천 한호전은 졸업할때까지 1인 1실습을 제공하게 되구요, 요리대회 출전학생들은 별도로 재료를 또 제공합니다. 이처럼 많은 재료를 학교에서 충당하다보니 등록금이 오를만도 하지만, 한호전은 5년째 등록금을 동결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스위스 호텔학교에서 교육중인 교수님이 학교로 와서 직접 강연을 하기도 하구요, mbc와 같은 방송국에서 기획하는 드라마도 지원하고 있어서 한호전만의 전문성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교육과 끊임없는 발전으로 호텔조리과추천 학교로 우뚝 선 한호전을 선두로 하여, 다른 전문학교도 한호전을 많이 본받았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