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비가 내리고있어요

부슬~부슬~내리는 것도 봄마냥~

어두워지니까 집에있는 우리 아가 생각나요.... (T_T 보고싶다)

페르시안  6살냥이에요 (=>_<=)

냥이가 나이 들수록 입맛도 까다로워지고 간식에도 호불호가 있는편이라 맞추기 쉽지않았는데

마.침!!!!!

안산국비지원제과제빵학원인 중앙요리학원에서 펫베이킹수업을 진행한다고해요

이쪽으로 이쪽으로~^^

 

예고편을 보여드릴게요

장소-안산제과제빵학원 중앙요리학원 406호

재료- 코코넛후레이크, 당근, 식물성오일, 요즘유독비싼..달걀

 

손목운동 겸 달걀풀기~~

갈아놓은 당근을 넣고 한번 더 손목운동~~실시!

ㅋㅋ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는 이렇게 다이어트에도 신경을 써드린답니다~^^

안산다이어트는 한호전에서 ㅋㅋ

가루 재료를 넣고 고무주격으로 저어주고요~~

ㅋㅋ이번엔 손가락다이어트~실시!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끝이 보입니다 끝이 ♥

이번에는 손으로 조물조물 ~~야물딱지게~~

조물조물 후 이런 모양이 됩니다

 짠 짠 짠 짠

제가 먹고싶지만...울 냥이를 위해 조금만 더 힘을!!

진짜 ~~마지막으로 완자 떼어내듯 손으로 둥글게 말아서 손으로 눌러 줍니다~~

예쁘게 예쁘게 ~ 꾹 꾹

손이 참 곱네요 고아~~

완성 후 오븐에 넣고 10분간 구워줍니다~

보인다 보여

펫들이 꼬리치는 모습이 보인당~~

냄새 맡고 달려와 ^ㅠ^~~~~

천연 수제로 만든 나의 손맛을 느끼게 해줄게~~~

3

2

1

 

안산제과제빵학원만의 핵 맛있는 코코넛당근쿠키 드디어 완성!!!!!!!!!!!!!!!!!!!!!!

단, 사랑하는 동물에게 양보하세요~^^

이러다 안산제빵학원 안산제과학원 통틀어 우리 안산중앙요리제과제빵학원 인기 넘 많아지는거 아냐~?

등록하려면 대기 순번 뽑을 정도로 ㅋㅋ

핵 멋쩌 멋쩌

 

여러분!!

만든 것도 중요하지만 사랑하는 펫들이 완성작품을 잘 먹을지 제~일 궁금하시죠?????

그럼 클릭하세요 ~ ♥ 따끈한 영상 준비되어있어요 쉬다가세요 ♥

 

안산중앙요리제과제빵학원으로^^
교육문의 031)402-2199
안산중앙요리제과제빵학원바로가기 ← 꾹 누르세요^^
www.jacook.net

 

 

반응형
LIST

+ Recent posts